10월 한 달간 개별소비세 인하 금액의 최대 2배 상당 '포인트-캐시백' 증정도
  • ▲ ⓒ삼성전자
    ▲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개별소비세 인하 기념 '삼성전자 S 골드러시 TV SUPER WEEK' 프로모션을 10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지난 8월 정부의 개별소비세 인하 방침에 따라 UN78JS9500F, UN65JS9500F 등 개별소비세 인하 대상인 최고급 사양의 TV 모델 가격을 최대 240만원까지 내렸고,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55형 이상 SUHD, UHD TV 중 개별소비세 인하 대상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인하 금액과는 별도로 인하 금액의 최대 두 배 상당의 포인트나 캐시백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개별 소비세 인하 대상이 아닌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10만원 상당의 포인트나 캐시백을 제공한다.

    브랜드나 제조일자 등에 상관없이 구형 브라운관ㆍLCDㆍPDPㆍLEDㆍ프로젝션 TV 등을 반납하면 최대 2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TV 보상판매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간단한 퀴즈를 풀고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매주 '커브드 사운드바', '무선 360 오디오', '레벨 온 와이어리스' 등을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정부의 개별소비세 인하 정책과 더불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TV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