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MW 그룹 코리아는 5일부터 오는 25일까지 3주간 BMW와 미니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리지널 타이어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브리지스톤 타이어, 한국타이어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의 주행 안전성 및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타이어를 합리적으로 제공하고자는 목적으로 기획됐다.  

    오리지널 스타 마크 타이어는 BMW 및 미니 각 모델에 맞춘 완벽한 적합성, 엄격한 테스트를 통한 품질 보증, 스포티한 성능과 런플렛 타이어의 안정성, 그리고 최소화한 구름 저항력 등을 통해 높은 연비 효율성을 자랑한다. 이를 위해 신차 개발과 동시에 타이어 개발도 함께 시작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BMW와 미니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행사 타이어 제품 1대분 구매 시 브리지스톤 골프공 및 캡 세트 제공 및 타이어 장착 사전 예약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한편, 오리지널 타이어에만 표시되는 스타 마크는 BMW 그룹의 엄격한 기준을 100% 준수하고 최상의 주행감을 제공할 수 있는 타이어에 제공되는 인증 마크다.
     
    전국 BMW와 미니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행사 타이어 제품 1대분 구매 시 브리지스톤 골프공 및 캡 세트 제공 및 타이어 장착 사전 예약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