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일부터 내달 13일까지 매주 금요일 열려… 다양한 경품 마련
  • ▲ ⓒ삼성전자.
    ▲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삼성페이 신나는 불금의 행복' 이벤트를 12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5주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기간 동안 매주 금요일 삼성페이로 결제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뤄지며 추첨을 진행해 패션와 뷰티, 여행, 문화, 외식 등 다양한 선물을 모두 30만명에게 증정한다.

    응모와 신청은 12일부터 삼성페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다. 최초 1회 응모 이후 매주 금요일 삼성 페이로 결제하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패션 테마를 시작으로 뷰티, 여행, 문화, 외식 순서로 진행되며, 백화점 상품권, 화장품 교환권, 카메라, TV, 외식 상품권 등 각 테마에 맞는 선물을 제공한다.

    이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매주 월요일 삼성전자 온라인 스토어(http://store.samsu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5일 후인 매주 수요일에 발표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최근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삼성페이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 생활 속에서 더욱 즐겁고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자신만의 스타일로 금요일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사은 혜택을 제공하고 새로운 결제 문화인 삼성페이를 공유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