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한식 등 다양한 매력 홍보로 필리핀 방한객 적극 유치
  • ▲ K-Pop 그룹 NOM(엔오엠) 초청공연 모습.ⓒ한국관광공사
    ▲ K-Pop 그룹 NOM(엔오엠) 초청공연 모습.ⓒ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는 지난 24일과 25일 이틀간 필리핀 마닐라 마카티 시내 중심가에 위치한 Glorietta 쇼핑몰에서 한국관광 홍보 및 방한상품 판촉을 위한 'K-Festival 2015'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식 만들기, 한복입기 체험, 태권도 시범 등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됐다. 특히 K-pop 그룹 'NOM'의 공연과 팬사인회, K-pop 커버댄스 배우기 체험 등의 공연도 선보였다.

    또한, 항공사 및 현지 여행사들이 참가해 동계 방한객 유치를 위한 방한상품 판촉전도 실시했다.

    한국관광공사 박인식 마닐라지사장은 "이번 K-Festival 행사에서 스키관광,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등 한국의 동계관광 매력을 집중 홍보했으며, 이를 통해 비수기 필리핀 방한객 유치 확대 및 메르스로 위축된 방한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는 계기가 되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