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맨시티 축구 경기전 함께 응원전 펼쳐
  • ▲ ⓒ쉐보레
    ▲ ⓒ쉐보레

     


    쉐보레는 25일 서울 여의도 IFC몰 CGV에 국내 축구팬들을 초청해 프리미어리그 소속 맨유와 맨시티(맨체스터 시티 FC)의 빅 매치 경기를 함께 관람하는 자리를 제공했다고 26일 밝혔다.

    쉐보레는 이날 9월 말부터 10월 중순까지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응모한 고객과 맨유 팬클럽 약 150여명을 초청했다. 이들은 맨유와 맨시티의 빅 매치 경기를 함께 관람하며 열띤 응원을 펼쳤다.

    또한, 현장에서 진행된 각종 퀴즈와 이벤트를 통해 맨유 유니폼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등 응원의 열기를 고조시켰다. 

    한편, 쉐보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와 7년 간의 공식 유니폼 스폰서십 계약을 맺었으며 지난 시즌부터 맨유의 공식 유니폼에 쉐보레 로고가 들어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