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3일 ‘더 빠르고, 편리하고, 안전한’온라인 사용자 환경 구축을 위해 인터넷뱅킹과 스마트폰뱅킹 서비스를 동시에 개편했다.

    이번 개편은 사전 고객 설문조사 분석을 통해 고객 의견을 반영한 사용자 중심의 이용편의와 성능을 향상시키는데 중점을 뒀다.



  • 인터넷뱅킹과 스마트폰뱅킹은 모두 간편한 메뉴 구성과 맞춤형 금융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11월 국내 최초로 2000만 가입고객을 달성한 인터넷뱅킹은 고객 친화적인 테마형 금융정보 제공을 새롭게 적용한다.

    또 지난 4월 1000만 고객을 넘어선 KB스타뱅킹은 빠른 처리속도와 화면전환, 보안서비스 강화 등을 보완해 빠르고 안전한 사용자 환경을 구축했다.

    한편, 서비스 개편을 기념해 ‘새로운 인터넷뱅킹과 스마트폰뱅킹을 소개합니다’이벤트를 3일부터 내년 1월 15일까지 진행한다. 퀴즈 정답을 맞힌 고객과 KB스타뱅킹 업그레이드 후 로그인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메가박스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인터넷뱅킹, KB스타뱅킹 동시 개편을 통해 쉽고 빠르면서 안정적인 서비스를 기대하는 고객들의 금융니즈가 크게 충족될 것으로 기대하며,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