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동, 과천, 의왕 등 3개 지자체 교육센터별 통합형 영어캠프 운영 예정
  • ▲ ⓒ정상제이엘에스
    ▲ ⓒ정상제이엘에스

     

    정상제이엘에스는 오는 1월 위탁 운영 중인 강동 영어체험센터, 과천 잉글리시타운, 의왕 글로벌인재센터 등 3개 지방자치단체 교육센터에서 지역 학생들을 위한 겨울방학 영어캠프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영어캠프는 '우주탐사'에 관한 내용으로 '스페이스 키즈(Space Kids)'가 주제다. 원어민 교사가 함께하며, 우주에 대한 이해를 넓히는 것과 동시에 자연스럽게 영어와 친해질 수 있다. 

     

    또한 의왕 글로벌인재센터의 경우 초등 고학년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진로·리더십 캠프와 공부법 캠프를 함께 진행해 지역 청소년들의 고민을 함께 해결할 예정이다. 캠프 기간 동안 전문강사와 명문대생 멘토들이 함께하는 집중프로그램으로, 캠프 종료 후에도 일정기간 동안 온라인 교육 콘텐츠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캠프는 오는 1월 4일을 시작으로 각 교육센터별 일정에 맞춰 진행될 예정이며 통학형 5일 또는 10일 과정이다. 자세한 일정 및 프로그램은 각 지자체 교육센터 홈페이지, 전화 또는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상제이엘에스 박상하 대표는 "이번 지자체 교육센터 영어캠프는 정상제이엘에스의 30년 노하우가 담긴 영어 콘텐츠와 함께 과학탐구 및 멘토링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돼 지역 학생들이 질 높은 교육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정상제이엘에스는 학생들을 포함한 지역 시민들에게 유익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정상제이엘에스는 오는 12월 25일부터 31일까지 SK텔레콤 임직원 자녀 400명을 대상으로도 직업체험을 테마로 한 겨울방학 영어캠프를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