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BMW
    ▲ ⓒBMW

    BMW그룹 코리아는 7일부터 오는 27일까지 3주간 겨울맞이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 BMW 및 미니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무상점검은 물론 오리지널 부품과 공임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BMW는 무상점검과 함께 100만원 이상 유상 수리 시 오리지널 부품 및 공임 10% 할인, 200만원 이상 유상 수리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미니 또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유상 수리비 80만원 이상 고객에게 오리지널 부품 및 공임 10% 할인, 15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20% 할인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BMW와 미니의 고유한 브랜드 컨셉과 디자인으로 제작된 라이프스타일 제품 또한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에는 베스트셀러인 BMW 골프백, 베이비레이서 Ⅲ, 미니 트라이시클(어린이용 세발자전거), 미니 시계, 더플백 등이다.

    한편 윈터 캠페인 기간 동안 100만원 이상 유상 수리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구매하는 BMW 고객에게는 BMW 컵 및 쿠션 담요를 증정한다. 80만원 이상 유상 수리 또는 미니 컬렉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의 경우 미니 머그컵 및 목쿠션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