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부터 11년간 4만3560명 고객 참여..."매칭그랜트 통해 총 3억900만원 모아"
  • ▲ 10일 오전 에쓰-오일 서정규 상무(왼쪽)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방문해 김주현 사무총장에게 주유포인트 기부금을 전달했다.ⓒ에쓰-오일
    ▲ 10일 오전 에쓰-오일 서정규 상무(왼쪽)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방문해 김주현 사무총장에게 주유포인트 기부금을 전달했다.ⓒ에쓰-오일


    에쓰-오일(S-OIL)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고객들과 함께 모은 3970만원을 기부했다.

    10일 에쓰-오일에 따르면 자사 주유소에서 휘발유나 경유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지급하는 보너스 포인트를 모으는 캠패인을 통해 올해 1985만원을 모았다. 

    자사 주유소를 이용한 6725명의 고객들이 자신의 보너스 포인트를 기부해 모은 금액과 같은금액을 더해 총 3970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고객과 함께하는 포인트 기부 캠페인은 지난 2006년부터 시작됐고, 11년 동안 4만3560명의 고객이 총 1억 5450만원을 어려운 이웃들을 도왔달라며 기부의사를 밝혔다.

    에쓰-오일 역시 고객이 모은 포인트와 같은 액수를 기부해 총 3억900만원의 기금을 모아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