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일동제약, 25일 롯데홈쇼핑서 '퍼스트랩 더블앰플러' 선봬

퍼스트랩,천연 원료 주성분으로 하는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입력 2015-12-24 15:34 | 수정 2015-12-24 15:59

▲ 퍼스트랩 더블앰플러 제품 사진ⓒ일동제약

 

일동제약이 새로운 화장품 브랜드 '퍼스트랩'을 론칭하고, 첫 제품으로 '퍼스트랩 더블앰플러'를 오는 25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퍼스트랩은 '전문 연구소에서 나온 우수한 제품'이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방부제나 화학성분을 가급적 배제하고 초유 등 천연 원료를 주성분으로 하는 기능성화장품 브랜드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퍼스트랩 슈퍼포뮬라 더블앰플러 수분앰플은 초유를 비롯해 피부미백과 주름개선을 돕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등의 성분이 포함된 세럼 형태의 제품이다. 

 

제품 구성은 초유의 단백질 성분이 함유된 수분앰플과 초유의 지질 성분이 들어간 오일앰플이며, 성분의 변질 등을 막고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하나의 용기를 수직으로 나눈 두 개의 칸에 각각의 앰플을 담아 사용 시 한 번에 펌핑되도록 고안했다.

 

펌핑 후 두 가지의 앰플을 손바닥에서 적절히 섞는 이른바 자가 유화 과정을 거치면 뽀얗고 찰진 형태의 에센스세럼이 되어 피부에 바르기 좋고 흡수에 적합한 형태가 된다. 특히 단백질 함량이 높은 프리미엄 초유를 리포솜화하여 피부에 잘 흡수되고 성분 전달이 용이하다는 것이 일동제약 측의 설명이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의 임상을 통해 초유 단백질에 의한 피부 탄성 복원력, 피부의 미백·윤기·보습 등의 측면에서 효과를 확인했다"며 초유의 우수성과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퍼스트 랩 더블 앰플러 론칭 방송은 25일 오전 11시 3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진행되며, 추가 증정을 비롯해 사용 후기 선정 및 시상 등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조안나 naro88@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