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금호타이어
    ▲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는 지난 2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금호타이어 중앙연구소에서 사전접수를 통해 방문한 기계공학 및 화학공학 전공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채용 설명회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회사는 이날 이공계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인재상, 전공별 직무 소개 등 채용 전형을 소개했다. 또 연구동 및 실험동 투어와 함께 타이어 개발, 연구기술 직무 안내 등 근무환경 체험을 진행했다.

     

    특히, 채용담당자와의 질의응답 및 연구소 신입사원과의 대화 시간을 마련해 참가자들이 궁금해 하는 면접전형과 입사/교육과정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했다.

     
    중앙연구소는 지난 2013년 업계 최초로 수도권에 개소했다. 국내외 연구센터를 통합 관리하는 글로벌 R&D 네트워크의 허브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박유성 금호타이어 HR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2014년부터 3년째 우수 연구인력 확보를 위해 꾸준히 중앙연구소에서 채용 설명회를 실시하고 있다”며 “금호타이어 R&D 네트워크 허브인 중앙연구소는 최고의 연구인력 양성을 통해 업계를 선도하는 타이어 기술력의 메카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의 2016년 상반기 신입사원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 지원서 접수는 지난달 21일부터 4일까지 금호아시아나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