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원 보험 브랜드 ‘교직1Life’ 선보여
  • ▲ 한국교직원공제회 홈페이지. ⓒ 화면 캡처
    ▲ 한국교직원공제회 홈페이지. ⓒ 화면 캡처

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문용린)는 25일부터 한 달간 보험 브랜드 노래 ‘원라이프쏭 따라 부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직원공제회는 지난해 오직 교직원만을 위한 보험이라는 의미를 담은 보험 브랜드 ‘교직원라이프(교직1Life)’를 선보였다.

교직원공제회는 ‘원라이프쏭’에 대해 “새로운 브랜드에 더 친숙하게 다가설 수 있도록 감미로운 멜로디와 쉬운 가사를 채택했으며, 따라 부르기 쉽게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원라이프쏭’을 직접 부르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촬영해, 교직원공제회 홈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대상자는 교직원공제회 회원으로, 동료나 소속 학교 학생 혹은 가족과 함께 응모할 수 있다.

교직원공제회는 응모작 가운데 페이스북 ‘좋아요’ 클릭 수, 공유횟수, 전문가 심사를 거쳐 가창력, 창의성, 활용성이 우수한 10개 작품을 선정해, 3명에게 각 100만원의 상금을, 우수상 7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교직원공제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