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레트는 노출이 시작되는 시즌을 앞두고 질레트만의 독자적인 플렉시볼(FLEXIBALL™) 기술을 적용한 신제품 여성 면도기 '비너스 스월(Swirl)'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플렉시볼(FLEXIBALL™)기술을 장착한 헤드로 빈틈없이 제모해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해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플렉시볼(FLEXIBALL™) 기술의 상하 좌우로 유연하고 부드럽게 움직이는 헤드로 민감한 부위도 쉽게 제모를 도와 준다는 것.
비너스 스월은 비너스 최고의 5중날을 적용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해주며, 밀착 면도로 짧은 잔털까지 빈틈없이 제모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소프트 그립핸들을 적용해 물기가 있는 손에도 미끄러지지 않게 도와줘, 샤워 중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김용우 질레트 브랜드 매니저는 "그동안 많은 여성들이 겨드랑이나 무릎 등 굴곡진 부위까지 깔끔하게 제모되지 않아 불편함과 어려움을 느꼈었다"며 "일찍부터 노출을 준비하는 여성 소비자들에게 이번 신제품 비너스 스월이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오는 5월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1만8900원(면도기 본체와 면도날 2개 포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