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국야쿠르트
    ▲ ⓒ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가  오는 16일 자연  치즈인 ‘내추럴플랜 생(生) 코티지치즈’를 출시하고 치즈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 

    ‘내추럴플랜 생(生) 코티지치즈’는 100% 신선한 국산 원유를 유산균으로  발효시켜 우유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고  있는 제품이다. 일반 우유  대비 단백질은 2배  이상 높은  반면 칼로리와  지방은 50%, 당 함량은 20% 낮아  다이어트식이나 건강식, 아침대용식으로  좋다.

    코티지치즈는  순두부처럼 하얗고  작은 덩어리들이  몽글몽글하게 모여  있는 모양으로  씹을수록 우유  고유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과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2월 세계적인  치즈 전문기업  프랑스 벨社와 손을 잡고 ‘끼리 크림치즈 포션’과 ‘끼리 딥앤크런치’ 제품을  선보인데 이어  자연 치즈  코티지치즈를 출시하며, 본격적으로  국내 치즈시장을  선도해나갈 계획이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한국야쿠르트는 고객에게 가장 건강하고 신선한 제품을 전달하기 위해 지속적인 투자와 연구를 펼쳐왔다"며 "국내 최초 대량으로 선보이는 코티지치즈를 통해 보다 신선하게 차별화된 자연 치즈의 맛과 영양을 야쿠르트 아줌마와 함께 전국 팔도 곳곳에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용량 및 가격은 60g 한 개에 2500원이며 야쿠르트  아줌마 또는  홈페이지(www.yakult.co.kr)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