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과 키즈카페 어우러진 백화점 및 이색 공연 펼치는 매장 등 즐길 거리 ‘풍성’
  • ▲ 현대어린이책미술관 ⓒ현대백화점
    ▲ 현대어린이책미술관 ⓒ현대백화점

    가정의 달 5월도 얼마 남지 않았다. 다가오는 6월에는 현충일을 제외하면 공휴일이 없어 직장을 다니는 부모들은 쇼핑할 시간은 물론, 아이들과 함께할 시간도 갖기 어려운 게 사실이다. 

    아이와 의미 있는 추억을 만들면서 편안한 쇼핑까지 즐기고 싶다면 이번 주 이곳에 주목해보자.

    롯데백화점
    중동점은 쇼핑하는 동안, 아동 고객들을 마음 놓고 맡길 수 있는 키즈카페가 준비돼 있어 어른과 아이 모두에게 즐거운 휴식처가 될 수 있다. 키즈카페엔 에어바운스, 에어슬라이드, 정글짐, 블록방 등 놀이기구가 준비돼 있고 머핀, 핫도그, 소세지 등 간식 메뉴도 다양하다.

오는 26일까지 ‘여성복 대전’도 열려 자녀는 키즈카페에서 재밌는 추억을 만들고 엄마는 저렴한 가격에 여성복을 구매할 수 있다.

쉬즈미스, 리스트, 세렌디비키 등 총 5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대표품목으로 블라우스와 티셔츠를 각 1만9000원 등이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도 주목할 만하다. 22일까지 지하 1층에서 열리는 ‘골프웨어 특가 상품전’에는 쉐르보, 나이키골프, MU스포츠 등 1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이월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키즈카페도 9층에 위치해 물품도 저렴하게 구매하고 아이와 오붓한 데이트도 가능하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5층 이벤트홀에서는 남성들의 여름 패션 관련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멘즈 컨템포러리 특집전’이 펼쳐져 쇼핑에 관심없는 아빠들도 주목할 만 하다.

이번 행사에서는 언그로운맨by지이크, 지이크, 마크브릭, 시리즈, 질스튜어트 뉴욕, 아르마니익스체인지, 티아이포맨 등 유명 남성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품목으로는 반하트 디 알바자 재킷 34만7000원, 언그로운맨by지이크 재킷 12만원, 마크브릭 린넨셔츠 6만5000원, 맨투고by킨록 바지를 5만9000원에 판매한다.

강남점은 키즈카페 ‘리틀란드’가 위치해 모래놀이, 부엌놀이 등 아이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다.

갤러리아
센터시티 9층 아트홀-G에서는 국내·외 유명 뮤지션과 어린이를 위한 가족 뮤지컬 등 다양하고 품격 높은 프로그램이 소개돼 자녀들과 추억을 만들기 적합하다. 더욱이 ‘마더&베이비’ 통합 미술교육 및 신체놀이 교실 프로그램을 운영해 쇼핑과 육아교육 활동을 한 번에 해결 할 수 있다.

아이파크백화점 용산점에선 주말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소외된 아이들을 지원하기 위한 자선 바자회가 열려 자녀와 함께 찾아갈 만 하다. 이번 행사에서는 연예인들이 직접 물품을 기부하고 참여하는 것은 물론, 딩클리, 굿나잇스텐드, 소각소각, 슈퍼키즈 등 공연도 이어져 볼거리도 풍성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