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노트르담드 파리 & 모차르트 오페라 락의 '미켈레 & 로랑' 패키지7월 1~3일까지 진행
  • ▲ ⓒ벨레상스 서울 호텔
    ▲ ⓒ벨레상스 서울 호텔


    벨레상스 서울 호텔(구 르네상스 서울 호텔)이 도심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열정 가득한 콘서트를 즐기며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미켈레 & 로랑 패키지'를 7월 1~3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미켈레&로랑 패키지'는 도심 내 여유가 가득한 여름휴가와 더불어 문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디럭스 룸 1박과 3만원 추가 시 뷔페 레스토랑 카페 엘리제 2인 무료 조식, 유리돔을 통해 비치는 자연광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및 사우나 2인 50% 할인 제공 및 객실 내 무료 인터넷이 제공된다. 

    특별 선물로 한국 첫 단독 콘서트 '미켈레&로랑' 공연 티켓 2매 무료 증정한다. 가격은 20만원부터이며 봉사료 10%와 세금 10%는 별도이다.

    프랑스 뮤지컬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공연 '미켈레&로랑' 한국 첫 단독 콘서트는 이탈리아 출신의 프랑스 최고 가수라는 찬사를 받는 미켈란젤로와 뛰어난 실력을 갖춘 실력파 배우이자 가수인 로랑방의 콜라보 공연이다.

    벨레상스 서울 호텔 관계자는 "이 공연은 '두 남자의 광기'라는 부제가 붙은 예측불허의 공연으로 환상적인 콜라보가 기대되는 상상 그 너머의 흥미진진함을 선물하게 될 것"이라면서 "미켈레&로랑 공연과 도심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함께 즐기며 그 열기만큼이나 핫한 여름휴가의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