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인블록' 스페셜 블록을 통한 어린이 재활 병원 건립 돕기 기금 조성
  • ▲ ⓒ르네상스서울호텔
    ▲ ⓒ르네상스서울호텔


     
    르네상스 서울 호텔이 연말 시즌 어려운 이웃도 도울 수 있는 '자선 윈터 콜렉션 패키지'를 내년 2월29일까지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호텔측에 따르면 이 패키지는 '마이 윈터 패키지'의 세 가지로 나뉘며 모두 실내 수영장과 르네상스 레크리에이션 센터 무료 이용 및 사우나 최대 2인 무료 이용 등의 기본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먼저 기본 혜택에 디럭스 룸 1박을 17만원에 제공하는 '마이 윈터 컬렉션 패키지 I'이 있다. 여기에 기본 공통 혜택과 더불어 디럭스 룸 1박, 뷔페 레스토랑 카페 엘리제 2인 무료 조식, 객실 내 글루바인 2잔 & 스페셜 치즈 플레이트 1개를 제공하는 '마이 윈터 컬렉션 패키지 II'가 연인·친구를 위한 패키지로 준비됐다.특히 어린이들의 창의력 개발에 도움을 주는 '쌤인블록'에서 나온 스페셜 블록 1개를 선물로 제공해 22만원부터(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판매한다.

    마지막으로 온 가족이 함께 따뜻한 겨울 휴식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마이 윈터 컬렉션 패키지 III'는 기본 공통혜택을 포함한 디럭스 룸 1박, 카페 엘리제 2인 조식 무료(만 6세 어린이 최대 2명 무료 조식 제공), 객실 내 스페셜 치킨 윙 10조각과 탄산음료 2잔(글루바인으로 대체 가능) 제공, 객실 내 무료 인터넷 제공, 쌤인블록 스페셜 블록 1개를 제공한다. 가격은 23만원(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이다.

    르네상스서울호텔 관계자는 "특별 선물의 쌤인블록은 푸르메재단이 짓는 어린이 재활 병원의 건립 및 운영을 위해 기부되기 때문에 패키지 이용 고객이 휴식과 더불어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도 자동으로 동참하게 돼 더욱 뜻깊은 휴식을 보낼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