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화디펜스 임원 및 팀장급 44명은 6월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동안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한화인재경영원에 입소해 한화그룹의 문화 및 핵심가치를 공유하는 밸류과정을 진행한다.ⓒ한화그룹
    ▲ 한화디펜스 임원 및 팀장급 44명은 6월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동안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한화인재경영원에 입소해 한화그룹의 문화 및 핵심가치를 공유하는 밸류과정을 진행한다.ⓒ한화그룹

한화그룹이 한화디펜스 인수를 통해 글로벌 방산기업으로 도약을 꿈꾸고 있다. 

한화디펜스 임원 및 팀장급 이상 44명은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동안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한화인재경영원에 입소해 한화그룹의 문화 및 핵심가치를 공유하는 밸류과정을 진행한다.

이날 오후 한화이글스와 NC다이노스 야구경기를 단체관람하며 한화정신을 몸으로 느낄 수 있는 시간도 갖는다.
 
과정이 종료되는 24일에는 동작동 국립현충원을 방문해 호국영령들을 기리며 국내 대표 방위산업체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다질 예정이다.

앞서 한화디펜스는 지난 3일 창원 본사에서 '한화디펜스'라는 새로운 사명에 대한 출범식을 가졌다. 

이자리에는 신현우 대표이사 및 노조위원장 등 200여명이 참석해 한화배지 증정과 노사단합을 통해 새출발에 대한 희망 및 글로벌 한화로의 비상에 대한 각오를 다짐했다. 

신현우 한화디펜스 대표이사는 노조 현판식에 참석해 "글로벌 종합 방산업체로 발전하기 위해서는 신용과 의리의 한화정신을 바탕으로 한화그룹의 '함께멀리' 정신을 바탕으로 모범적인 노사문화를 만들고 노사가 한 가족으로 융합돼 시너지를 창출하고 경쟁력을 키워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향후 한화그룹은 한화디펜스를 통해 해외시장에서 글로벌 Top 10 방산기업으로 도약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