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만5000원부터… 일요일 월요일 연속 숙박시 월요일 숙박 50% 할인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다소 분주한 주말을 피해 여유로운 일요일을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한 선데이 드림(Sunday Dream)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선데이 드림'은 패키지 이름처럼 일요일의 달콤한 꿈 같은 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더불어 월요일 아침 신선한 조식을 즐기며 한주를 산뜻하게 시작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도심 속에서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본 패키지는 흥인지문이 보이는 디럭스 룸 1박, 타볼로24에서 즐기는 신선한 조식을 성인 2인 제공한다. 여유로운 투숙을 위해 낮 12시 얼리 체크인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대저택을 연상시키는 친환경 LEED 골드 인증 호텔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일요일 월요일 연속 숙박시 월요일 숙박은 50% 할인이 적용돼 부담없이 도심 속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일요일에도 멀리나가지 않고 편안하게 쉬고 싶은 손님에게 가장 적합한 패키지로 도심 속에서 달콤한 하루를 보내며 월요병을 날려버릴 수 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선데이 드림' 패키지 가격은 28만5000원부터이며 10% 세금과 10% 부가세는 별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