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 'Provence Spa by L’OCCITANE' 한국 최초 런칭
  • ▲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 런칭.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 런칭.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록시땅 전용 제품으로 즐길 수 있는 스파 브랜드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Provence Spa by L’OCCITANE)'을 선보인다.

    3일 JW메리어트 동대문에 따르면 전 세계 85개국 약 2000개 지점을 가지고 있는 록시땅은 오랫동안 쌓아온 브랜드 노하우를 토대로 스파 전용 제품들을 라인업하고 고객들에게 완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2001년부터 스파 브랜드를 선보였다.

    현재 록시땅 스파는 25개국 82개의 스파, 총 420개의 룸을 가지고 있으며 2014-2015 아시아 스파 어워드에 올해의 안티 에이징 제품 라인, 자연주의 제품 라인 등 여러 부문에 노미네이트 됐다. 

    5월 중 오픈 예정인 한국의 첫번째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은 세계적인 스파테라피스트가 주기적으로 방한해 고객들에게 도심 속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선사 할 예정이다.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은 동물성 원료 및 파라벤 무사용을 원칙으로 하는 150가지의 식물을 포함한 친환경 100% 자연주의 제품과 더불어 라벤더, 이모르뗄 꽃들로 꾸며진 인테리어로 꾸며진다.

    시그니처 트리트먼트 메뉴인 이모르뗄 디바인 져니 투 퍼펙션(Immortelle Divine Journey to Perfection)는 프리미엄 탄력케어 코스로 얼굴과 목, 깊은 주름과 처짐을 방지하는 탄력케어 트리트먼트다. 오가닉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과 머틀 에센셜 오일의 조합이 피부 깊은 곳 까지 활력을 부여해 탁월한 탄력 케어 효과로 젊은 날의 탄력있는 피부 윤곽을 되살려준다.

    이 외에도 다양한 록시땅 제품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어 최상의 트리트먼트를 제공 할 예정이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호텔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인 스파 록시땅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 한국 처음으로 오픈하게 돼 매우 영광스럽다"면서 "이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특화된 F&B와의 연계된 프로모션 또는 친환경 수영장을 연계한 객실 패키지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