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키&미니마우스 캐릭터 입은 쿠션, 마스카라, 틴트 50여종 출시
-
-
-
-
▲ ⓒ더페이스샵
더페이스샵은 쿠션, 마스카라, 립 제품에 디즈니 캐릭터를 담아 '더페이스샵 X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 50여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디즈니 원조 캐릭터인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부터, 따뜻하고 정 많은 힐링 캐릭터 ‘위니 더 푸’, 매니아 층이 두터운 몬스터 주식회사의 ‘마이크’까지 각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캐릭터를 입은 제품 디자인이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킨다.
대표제품인 ‘더페이스샵 X 디즈니’ 쿠션 3종에는 미키마우스, 위니 더 푸, 마이크 얼굴이 입체적으로 그려져 깜찍함과 귀여움이 생생하게 표현됐다.
이외에도 다양한 색상 구성으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스페셜 메이크업까지 연출 가능한 8색 아이섀도우 팔레트가 푸와 마이크 캐릭터 패키지를 만나 특별해졌다.
귀여운 미키마우스 디자인의 립&아이즈 팔레트는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5색 아이섀도우와 다양한 톤의 립팔레트 3색으로 구성되어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가격대는 제품별로 4500~2만원대.
더페이스샵 브랜드 담당자는 “오랜 시간 동안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는 다정한 친구, 어른들에게는 어린 시절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디즈니 패밀리가 더페이스샵 인기 제품에 대거 출동하면서 출시 이전부터 SNS를 통한 입소문을 타는 등 반응이 뜨거웠다”고 말했다.
6일부턴 디즈니 쿠션 구매 시 디즈니 미키 파우치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