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신라스테이 천안, '다이나믹 서머' 패키지 선봬

천안지역 유명 휴양시설 '테딘 워터파크' 이용권과 오픈 기념 선물 증정뷔페 레스토랑 카페(café) 이용시 와인, 샴페인 무제한

입력 2016-07-11 11:21 | 수정 2016-07-11 17:32

▲ 신라스테이 천안 외경. ⓒ신라스테이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11일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다이나믹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지역의 관광자원과 연계한 첫 상품으로 여름시즌에 물 놀이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천안 지역 최대규모의 테딘워터파크 이용권과 물놀이에 필요한 비치세트를 제공한다. 테딘워터파크는 신라스테이가 위치한 곳에서 차로 15분 거리다.  

상품 구성은 디럭스 객실 1박, 서머 리미티드 베어 1개, 비치세트(비치가방, 비치타월, 비치볼)를 제공하며 테딘워터파크 종일권 2매로 구성돼 있다. 

이용 가격은 주중(월~목) 22만원부터이며 주말(금~일) 19만8000원부터이며 10% 세금은 별도이다. 이 패키지는 오는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테딘워터파크 종일권 유효기간은 9월 30일까지로 기간 내 1회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신라스테이 천안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펼친다. 

먼저 당일 체크인 고객에 한해 선착순 100명에게 천안의 명물인 호두과자를 증정하며 17일까지 일주일간 체크인 시 오렌지 주스 또는 시그니처 논알콜 칵테일을 직접 바에서 만들어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천안의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17일까지 와인과 샴페인을 무제한 제공한다. '카페' 이용금액은 주중 중식 성인기준 1만5000원부터다.

신라스테이 천안 관계자는 "신라스테이는 천안에 진출한 특2급 수준의 첫 비즈니스 호텔로써 한층 차별화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해 비즈니스 고객의 만족은 물론 지역 관광자원과 연계해 지역관광 활성화에도 기여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수경 muse@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