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코디, 독일 명품 캐리어 리모와 대여 서비스 론칭
  • ▲ ⓒ리모와
    ▲ ⓒ리모와

     


    캐리어 전문 렌탈숍 '렌탈코디'는 독일 명품 캐리어 리모와(rimowa) 대여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렌탈코디가 제공하는 리모와는 120여 년간 전 세계 여행자들에게 사랑받아 온 독일 하이엔드 캐리어 브랜드이다.

    렌탈코디 관계자는 "여행이나 출장 등을 제외하고 1년 중 많은 시간을 집안에 보관된 채로 있는 리모와 캐리어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고안하던 끝에 렌탈 서비스를 구상했다"고 말했다.

    이어 "합리적인 가격에 캐리어를 대여할 수 있어 경제적"이라며 "리모와의 다양한 모델 중 내게 필요한 아이템을 테스트해 볼 수 있어 여행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렌탈코디는 리모와의 인기 모델인 토파즈, 클래식 플라이트 등의 '알루미늄 라인'과 토파즈 스텔스, 토파즈 티타늄, 토파즈 보사노바 등의 '프리미엄 라인', 살사, 림보로 대표되는 '폴리카보네이트 라인' 등 수백 종의 리모와 신제품을 렌탈용으로 보유 중이다.

    대여료는 모델, 라인 별로 다르게 책정됐다. 이용 금액은 최소 렌탈 기간 3일 기준 3만원에서 8만원 선이다. (보증금 별도) 장기 또는 다량 렌탈 이용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 및 경기 일부 지역은 물류 O2O 업체 고고밴을 통해 당일 수령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