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코오롱인더스트리 '왁'
    ▲ ⓒ코오롱인더스트리 '왁'


    언제 끝날지 모르던 무더위가 지나가고 골프의 황금 시즌인 가을이 돌아왔다.

    높고 푸른 하늘과 적당한 기온, 푸른 잔디가 골프장으로 손짓하는 계절 9월은 간절기 이자 일교차가 큰 계절이니만큼 스타일링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최근 20대 후반~30대의 젊은 골퍼들은 기능성과 실용성은 물론 몸매를 돋보이게 하는 스타일을 선호한다. 이에 따라 컬러와 디자인으로 날씬한 시각적 효과를 주고, 자연스럽게 S라인을 연출 할 수 있는 골프웨어가 인기를 끌고 있다. 

    코오롱인더스트리의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은 ‘골프에 최적화된 패턴과 디자인을 고안해 기능성과 활동성을 바탕으로 자연스럽게 몸매를 강조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왁 디자이너들은 실제로 골프를 즐기며 골퍼들에게 필요한 디자인과 디테일을 개발해 왔다. 스윙과 퍼팅 등 골프의 주요 동작 시, 바디 라인이 돋보일 수 있도록 기존 골프웨어와는 차별화된 절개와 스트레치 디테일을 적용했다. 

    최서희 왁 디자인 실장은 "9월의 골프장은 가을의 선선함과 한낮의 더위를 고려해 바람막이 재킷과 같은 아우터를 별도로 준비하는 것이 좋다"며 "간절기이니 만큼 화려한 컬러와 디자인 보다는 무채색 계열의 컬러에 패턴과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이 돋보인다"고 조언했다.

    실제로‘왁’이 제안하는 섹시한 몸매와 스타일을 살려주는 골프웨어를 살펴보자. 

    섹시백 나시 원피스는 등판의 암홀 라인을 깊게 파낸 패턴으로 여성의 섹시한 건강미를 연출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팔과 어깨의 활동성을 극대화시키며 몸매를 돋보이게 해주는 시각적 효과도 있다. 허리선을 살짝 위로 잡은 디자인으로 인해 허리가 짧고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주기 때문에 골프장에서 S라인 몸매를 뽐내기에 제격이다.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로 라운드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다. 가격은 19만원. 

    앞뒤 반전 나시 티셔츠는 앞뒤 컬러 배색을 적용해 포인트를 준 여성 티셔츠다. 가슴판 왁키(WACCKY) 로고 디테일로 브랜드 만의 감성을 더해주며 깔끔하고 단정한 디자인 패턴으로 일상 생활에서도 활용 가능하다.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폴리 스판 소재로 착장감이 우수하며, 허리 사이드 매쉬 소재를 적용해 통풍성도 뛰어나다. 가격은 12만원.

    랩 큐롯 스커트는 정면과 후면의 컬러 배색이 독특한 디자인으로, 사이드 플리츠 주름으로 여성스러움과 발랄한 이미지를 더했다. 반바지에 랩을 연결한 디자인으로 일반 큐롯보다 편안하며, 신축성이 우수한 디자인으로 활동성 또한 뛰어나다. 가격은 2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