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장사씨름대회 9년 연속 후원으로 전통 스포츠 발전에 이바지허벌라이프 스포츠 뉴트리션 제품과 관객을 위한 응원봉까지 다각도 후원
  • ▲ 전통 스포츠 씨름 9년 연속 공식 후원. ⓒ한국허벌라이프
    ▲ 전통 스포츠 씨름 9년 연속 공식 후원. ⓒ한국허벌라이프


    한국허벌라이프가 명절을 맞아 열린 '2016 추석장사씨름대회'를 9년 연속 공식 후원했다고 19일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균형 잡힌 영양의 섭취가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만든다는 기업 신념에 따라 다양한 스포츠 분야에서 자사 뉴트리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2008년부터 설날, 추석 맞이 명절 씨름대회를 후원해 우리나라 전통 스포츠의 발전에 이바지 해 왔다. 

    지난 13~8일 씨름의 성지인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된 '2016 추석장사씨름대회'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로 명절을 맞은 가족 관객을 사로잡았다.

    허벌라이프에서 특별 제공한 응원 스틱이 관람에 재미를 더했고 선수들에게는 과학적으로 검증된 뉴트리션 제품을 통해 최상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제품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총 22개 팀 221명이 기량을 발휘한 이번 대회에서 백두, 한라, 금강, 태백 각 체급별 장사에게는 허벌라이프24 스포츠 프로그램이 제공됐다. 올해 처음 제공되는 허벌라이프24 스포츠 프로그램은 운동 전·중간·후 섭취해 운동 퍼포먼스를 극대화하는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프로그램으로 프로 선수에게 안성맞춤이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이번 추석에도 명절을 맞아 우리나라 전통 스포츠인 씨름을 후원하게 돼 매우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이 필요한 프로 선수와 스포츠를 사랑하는 관객들을 위한 후원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SK와이번스, 수원삼성블루윙즈의 공식 후원사로 선수단에 자사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씨름을 비롯해 트라이애슬론, 마라톤 등 다양한 스포츠 분야에도 지속적인 뉴트리션 스폰서십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