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본사 손잡고 쉐보레 ‘더 뉴 아베오’ 10대 판매
  • ▲ 옥션에서 판매하는 '쉐보레 더 뉴 아베오' ⓒ옥션
    ▲ 옥션에서 판매하는 '쉐보레 더 뉴 아베오' ⓒ옥션

    옥션이 쉐보레의 신차 ‘더 뉴 아베오(The New Aveo)’를 판매한다.  

    옥션은 한국지엠 본사와 손잡고 26일 낮 12시부터 쉐보레 ‘더 뉴 아베오’ 10대를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영업점이 아닌 본사와 직접적인 제휴를 통해 자동차를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거래방법은 옥션을 통해 계약금 200만원을 결제하고, 담당 카매니저를 통해 차량 옵션 등 상세 내역을 설정 후 최종 금액을 결제하는 방식이다.

    판매 차량은 더 뉴 아베오 세단 LT(자동변속기) 모델로 기본가격은 1779만원이다. 

    구입 고객에게는 다양한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옥션을 통해 더 뉴 아베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스마일캐시 500만원을 증정한다. 스마일캐시는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는 e머니로 일종의 캐시백 할인이다.

    26일까지 쉐보레 대리점을 통해 사전 계약을 하는 고객에게도 옥션 스마일캐시 10만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소정 옥션 마케팅실 전무는 “국내 최초로 차량제조 본사와 직접 협약을 맺어 성사된, 공식적인 자동차 온라인 판매라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쉐보레 신차를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함께 간편하게 구매 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