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일 전국 12개 한화리조트와 제이드가든에서 진행
  • ▲ 제2회 동시 그리기 대회. ⓒ한화호텔앤드리조트
    ▲ 제2회 동시 그리기 대회.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가을을 맞아 오는 10월 2일 오전 9시부터 전국 12개 한화리조트와 제이드가든에서 동시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동시 그리기 대회는 시와 문학의 계절인 가을에 맞춰 가족·가을 등의 시제로 진행된다.

    2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는 투숙 고객의 성향에 따라 대회 참여 대상을 분류했다. 13세 미만의 아동부 대회는 한화리조트 경주, 대천 파로스, 산정호수 안시, 설악 쏘라노, 양평, 용인 베잔송, 제주, 해운대 티볼리, 휘닉스파크와 제이드가든에서 진행되며 최대 150명까지 참여 가능하다.

    아동부 대회는 당일 현장심사 후 각 사업본부 별 10명을 선정해 당일 시상을 진행하며 수상작은 홈페이지에 공개된다. 

    한화리조트 백암, 수안보, 지리산에서는 20세 이상의 성인만 참가할 수 있으며 최대 50명까지 접수 가능하다. 성인부 대회는 당일 각 현장에서 1차 심사를 거친 후 3개 사업장 최종 6명을 선정해 홈페이지를 통해 10월 10일 수상작을 발표한다.

    참가 신청은 현장에서 가능하며 참가자는 화지와 색연필, 스케치북 등 화구 세트를 받을 수 있다. 대상 수상자는 한화리조트 주중이용권 및 설악 워터피아 4매와 10만원 상당의 부상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