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 요가·필라테스 등 인도어 스포츠에 최적화된 여성 전용 라인
  • ▲ ⓒ휠라
    ▲ ⓒ휠라


    휠라(FILA)는 2016 FW 시즌 여성 피트니스 전용 라인 '휠라핏(FILA FIT)'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휠라핏은 올 2016년 '스타일리시 퍼포먼스(Stylish Performance)'로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립한 휠라가 이번 가을겨울 시즌 선보이는 여성 전용 피트니스 라인이다.

    피트니스나 요가, 필라테스 등 인도어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기능성과 여성의 바디라인에 입각한 인체공학적 패턴 설계, 스타일리시한 감성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빠르게 땀을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습속건 기능, 스트래치성이 뛰어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극대화했다. 동양인의 체형에 최적화된 핏(fit)을 구현하기 위한 입체적 패턴 설계로 운동효과를 높이고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주도록 제작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브라탑과 슬리브리스를 비롯해 레깅스, 티셔츠, 쇼츠와 웝업∙니트 재킷 등 다양한 아이템을 통일된 콘셉트에 맞춰 출시해 전체적인 연출 토털 코디네이션이 가능하다.

    휠라는 지난해 말 전 여성 보디빌더와 피트니스 선수로 구성한 동명의 국내 스포츠 최초 피트니스 선수단(휠라핏 FILA FIT)을 창단했다.

    이번 출시에 맞춰 이나영, 박송이, 신봉주, 김효정 등 소속선수의 화보도 함께 공개했다. 이들과 함께 할 '휠라 핏 서포터즈' 30명도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휠라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휠라 관계자는 "운동을 전문적으로 즐기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애슬레저 열풍의 영향으로 전문 피트니스웨어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면서 "종목에 맞춰 기능성과 패션성을 갖춘 스포츠웨어를 갖춰 입으면 최적의 운동 환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심리적으로도 운동 효과를 높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