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키즈 매거진 '밀크 코리아'와 협업한 키즈 패키지… 10월 7일부터 31일까지
  • ▲ 밀크 키즈 패키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밀크 키즈 패키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10월 7일부터 31일까지 도심 속 가족 나들이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밀크 키즈(Milk kids)'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10월 8~9일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 살림터 4층에서 열리는 밀크 모던 마켓 오픈 기념 패키지로 감성적인 키즈 화보로 유명한 프랑스 키즈 매거진 '밀크 코리아'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된다. 

    밀크 키즈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어린 자녀들을 위한 스타셰프 스테파노 디 살보의 스페셜 어메니티인 '밀크 초코 팝볼 (Milk Choco Pop Ball)', 투숙 고객 체크인시 밀크 매거진 10월호가 제공되며 5만3000원 추가시 3인 가족이 올데이 다이닝 '타볼로 24'에서 조식이 가능하다. 

    10월 8일과 9일, 패키지 이용 고객이 DDP 밀크 모던 마켓을 방문하면 밀크 에코백 안에 10만원에서 15만원 상당의 키즈 제품 등이 포함된 럭키 박스를 소진시까지 제공하고 밀크 아이스 라떼 또는 밀크 아이스크림을 증정한다.

    이 외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하라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조식 불포함 31만원, 3인 조식 포함 시 36만3000원이며 10%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이다.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가을을 맞아 어린이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려는 젊은 부모들을 위해 키즈 매거진 밀크 코리아와 함께 특별한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어린이나 엄마들이 좋아하는 뷰티, 옷 등으로 구성된 밀크박스와 함께 도심 속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