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즈 경량패딩 및 플란넬 체크셔츠 최대 30%할인
  • ▲ 이마트 데이즈, Desktop ⓒ이마트
    ▲ 이마트 데이즈, Desktop ⓒ이마트

    이마트 자체 패션브랜드 데이즈(DAIZ)가 2016 코리아 세일 페스타의 일환으로 겨울 대표품목 할인전을 연다고 5일 밝혔다.

    데이즈(DAIZ)는 12일까지 이마트 코리아 세일 페스타 행사 기간 전 점에서 기존 가격 대비 최대 30% 할인에 들어간다.

    주요 품목으로 경량다운 점퍼와 베스트를 1만원 할인(
    이마트e·kb국민·현대·NH농협·우리·롯데·sc이마트카드 결제시)해 2만9900원부터 5만9900원에 판매하고 클래식한 체크무늬와 도톰한 소재가 특징인 데이즈 남성 플란넬 체크셔츠는 30% 할인 판매한다.

카드할인 행사와 함께 보온내의 ‘데이즈 히트필’은 전 품목에 걸쳐 3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 데이즈 수면 이지웨어도 전 품목을 대상으로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해 판매한다.

데이즈는 겨울울 앞두고 가볍고 보온성이 높은 데이즈 플리스 점퍼와 베스트 신상품을 1만9900원부터 4만9900원까지 15종을 선보인다.

데이즈가 이번 코리아 세일 페스타 행사에 준비한 물량은 약 50억원 규모로 해외소싱과 사전 기획 등을 통해 가격을 낮춰 마련했다.

오세우 데이즈 담당 상무는 “올해 가을·겨울 시즌 상품은 슬림한 디자인으로 여러 겹 겹쳐 입을 수 있는 경량 패딩과 플리스 자켓을 중심으로 사전기획해 준비했다”며 “디자인적 측면에서 코트 안에 착장할 수 있는 셔츠형과 자켓형 상품을 비즈니스룩으로 기획하고 목 부분에 니트밴드를 적용하는 등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