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 청정원이 컵파스타인 '리얼파스타' 3종을 추가로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2월 첫 선을 보인 ‘리얼파스타 매콤달콤’과 ‘리얼파스타 치즈’에 이어 이번에 '리얼파스타 알리오올리오', '리얼파스타 나폴리탄', '리얼파스타 커리'를 새롭게 선보인다.
'리얼파스타 알리오올리오'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베이스로 한 유성스프로 맛을 내고 여기에 마늘과 홍고추를 넣어 향긋하고 담백한 오일 파스타소스를 완성했다.
영화 '심야식당'에서도 등장해 대중적으로 사랑 받는 토마토 소스 베이스의 '리얼파스타 나폴리탄'은 잘 익은 큼직한 토마토에 향기로운 바질을 넣어 진한 맛이 일품이다.
청정원의 인기 제품인 프리미엄 카레 '카레여왕'으로 맛을 낸 '리얼파스타 커리'는 입 안 가득 퍼지는 진한 카레의 향과 이색적인 맛을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뜨거운 물을 넣고 전자레인지에 4분만 돌리면 완성되는 컵 파스타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기름에 튀기지 않은 100% 듀럼밀로 만들어 칼로리에 대한 부담이 적다.
모든 제품은 꼬불꼬불 스프링 모양의 푸실리면을 사용해 면 사이사이 소스가 많이 스며들어 더욱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입안에서 쫀득쫀득한 식감과 포크로 콕콕 찍어 먹는 즐거움까지 만끽할 수 있다.
취향에 따라 리얼파스타에 다양한 재료를 첨가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응용도 가능하다. 나폴리탄에 햄을 더하거나, 알리오올리오에 구운마늘 등을 첨가하면 식감은 물론 풍미를 더욱 살릴 수 있다. 가격은 각 2500원.
대상 청정원은 1997년 국내에 스파게티소스를 선보여 한국인의 식탁에 본격적인 파스타 문화를 확산시킨 일등공신으로 평가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