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금 500만원·중도금무이자 파격조건명품교육·쾌속교통·생활인프라 눈길
  • ▲ 서산 동문 꿈에그린 투시도. ⓒ 한화건설
    ▲ 서산 동문 꿈에그린 투시도. ⓒ 한화건설


    서산 동문동에 위치한 서산 동문 꿈에그린이 인기리에 분양 중이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3층·9개동·총 471가구 규모로, 전용별 가구수는 △59㎡ 119가구 △73㎡ 168가구 △84㎡ 184가구로 이뤄져 있다.

    서산 동문 꿈에그린 강점은 무엇보다 위치로 인한 미래가치다. 단지가 자리한 동문동은 관공서 밀집지역으로 주거선호도가 높은 편이며, 2020년까지 10만여명이 상주할 대규모 산업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즉, 투자성과 환급성을 모두 갖춤 상품인 셈이다.

    또한 교통·생활 인프라도 뛰어나다. 서산 도심권과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서산 동문 꿈에그린은 당진·태안·대산·홍성 등 인근지역 진출입이 용이하고, 서해안고속도로를 통해 수도권 이동도 편리하다.

    또 성연~음안간 신설도로가 2017년 개통예정으로, 서산일반산업단지·대산산업단지 접근성도 보다 향상될 전망이다. 이와 별도로 서산시청·부춘산체육공원·을음산공원과 가까워 편리하고 친환경적인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명품학군도 빼놓을 수 없는 자랑거리 중 하나다. 서산 동문 꿈에그린은 서산시 대표학군인 서령중·고교와 인접해 있으며, 동문초·서동초·서산시립도서관·청소년수련관과도 지근거리다. 또한 한화건설은 단지 내 서산 최초로 '스쿨버스'를 기증, 안전한 자녀통학이 가능하도록 배려했다.

    뛰어난 상품성도 주목할 만 하다. 전 가구 남향위주로 단지를 배치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높은 전용 84㎡이하·4베이 혁신설계를 도입했다.

    또 단지 중앙에 하늘광장을 배치, 쾌적성을 높였으며, 어린이집·도서관·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주민편의시설도 갖췄다. 

    한화건설 관계자는 "서산은 서산테크노밸리, 한화이글스 서산구장, 대산산업단지 내 한화토탈 등 한화그룹에 대한 인지도가 높은 지역"이라며 "서산 동문 꿈에그린 역시 인기리에 분양을 완료해 또 하나의 지역 랜드마크로 완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서산 동문 꿈에그린은 한화건설이 공급하는 대형 브랜드 단지로 교육·교통·인프라가 매우 우수하며, 경쟁력 있는 분양가로 서산지역 내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서산 동문 꿈에그린 분양가는 3.3㎡당 600만원대이며, 계약금 정액제(1차 500만원)와 중도금 무이자 등 금융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견본주택은 서산시 예천동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2018년 7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