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원 이상 구매시 금액대별 5% 롯데상품권 증정, 6개월 무이자 할부혜택 프로모션도 진행
  • ▲ 고객이 모피상품을 고르는 모습 ⓒ롯데백화점
    ▲ 고객이 모피상품을 고르는 모습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창립 37주년을 맞아 ‘모피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측은 이번 행사를 국제 원피가격의 하락과 예년보다 올해 날씨가 추울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대규모로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국제 원피가격은 재작년을 기점으로 지속적으로 하락해 연간 10% 이상 하락하고 있으며, 이에 모피상품을 찾는 고객들도 꾸준히 느는 추세다. 

    실제로 롯데백화점의 모피 상품군의 매출은 13년 -17%, 14년 -9.7%, 15년 -7.1%였으나 올해는 9월까지 3.1%로 점차 증가하고 있다.

    겨울 날씨도 11월과 12월 우리나라의 기온이 예년보다 낮을 것으로 기상청은 예상하고 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총 250억 물량의 모피상품을 준비해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모피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모피 페스티벌’ 행사는 2일부터 6일까지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을 비롯해 총 13개 점포에서 동시 진행된다. 품목별로는 밍크코트, 밍크재킷, 폭스베스트 등 모피 인기아이템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본점에서는 2일부터 6일까지 9층 행사장에서 진도모피, 국제모피, 근화모피 등 총 9개 브랜드가 참여해 총 60억원의 물량을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는 ‘진도모피’ 휘메일 밍크베스트 250만원, ‘우단모피’ 블랙밍크재킷 190만원,  ‘국제모피’ 밍크베스트 190만원 등이다.

    잠실점도 8층 행사장에서 진도모피, 우단모피, 엘페, 소프리티 등 총 9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70% 할인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는 ‘국제모피’ 폭스베스트 99만원, ‘근화모피’ 블랙밍크재킷 140만원 등이다. 

    롯데백화점 각 점포별로 이벤트와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점은 2일과 4일 ‘모피 패션쇼’를 진행해 올 겨울에 유행할 모피 상품들을 제안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전 점에서는 6일까지 모피 상품을 100만원 이상 구매시 금액대별로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같은 기간 롯데카드로 50만원 이상 구매시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박지호 롯데백화점 여성패션 수석바이어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바이어들이 수개월 전부터 물량 확보를 위해 노력했다”며 “이번 모피행사에는 창립을 기념해 롯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모피 기획상품 1000여착 등을 준비한 만큼 다양한 모피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