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창호 시장 개발·공략 박차새로운 특화 제품 개발…"창호 트렌드 선도할 것"
  • ▲ 주방전용 창 시공 이미지 ⓒ 한화 L&C
    ▲ 주방전용 창 시공 이미지 ⓒ 한화 L&C

  • ▲ 주방전용 창 시공 이미지 ⓒ 한화 L&C
    ▲ 주방전용 창 시공 이미지 ⓒ 한화 L&C


    한화 L&C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의 고품격 '주방전용창'과 가성비 높은 '메탈릭창'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 밝혔다.

    한화
    L&C 지난 7월부터 알루미늄 프로파일 사업에 나서는 창호 제품군을 지속해서 확대하고 있다


    주방전용
    창은 사전 소비자 조사를 통해 기획·개발된 제품으로 주방 창호 교체만으로 주방의 분위기와 인테리어를 바꿀 있도록 설계됐다


    최근
    가전제품에 많이 사용되는 메탈릭 소재와 어울리는 소재를 사용하고, 유럽산 핸들을 적용하는 심미적인 측면에도 신경을 썼다.


    국내
    최초로 선진 유럽 시스템 창에 사용되는 유리 접착테이프를 사용해 완성 창의 성능을 향상시켰으며, 삼중 유리를 적용하여 단열성능을 높여 단창임에도 불구하고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획득한 에너지 절약 창호다


    메탈릭창은
    창틀 표면에 일자 라인의 엠보(emboss) 패턴을 입혀 입체감을 주고 세련미를 더한 창으로 내스크래치성과 내오염성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동시에 가격경쟁력까지 확보했다.


    시트지를
    래핑한 기존 창호 제품과 달리 밝은 느낌을 주고,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출시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색상은 라이트 그레이, 다크 그레이 코지 화이트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공간
    분위기와 인테리어 컨셉에 따라 컬러 선택이 가능하여 모던하면서 클래식한 느낌으로 창과 공간에 멋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화
    L&C 관계자는 "주방전용창과 메탈릭창은 최근 트렌드에 발맞춰 출시된 제품으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의 에너지 성능을 충족하면서도 가격대와 기능까지 소비자들의 혜택을 확대하는 집중했다" "최근 특판 시장뿐만 아니라 빌라 신축 단납 물량도 증가하고 있어 내년 제품들에 거는 기대가 크다"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