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과실도 무상교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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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토요타가 렉서스와 토요타 브랜드 고객을 위한 공식 타이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공식 명칭은 각각 '렉서스 프리미엄 타이어 서비스'와 '토요타 스마트 타이어 서비스'다.
공식 타이어 서비스는 렉서스와 토요타의 서비스 어드바이저와 테크니션이 기존 고객의 타이어 상태 점검부터 차량 특성, 운행 습관 등을 고려해 최적의 타이어를 추천·판매하는 시스템이다.
여기에 구매 후 6개월 또는 1만㎞ 무상교체 서비스도 제공한다. 특히 이 기간 고객 과실에 의한 손상이 발생하더라도 무상교체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단 2개 이상 구매 시, 1회/최대 2개만 적용된다.
한국토요타의 타이어 서비스는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에서 이용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