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프링글스 '애플 카라멜' 한국 독점 한정판으로 선봬

사과에 카라멜을 입혀 먹는 해외 인기디저트 '카라멜 애플' 맛을 최초로 감자칩에 구현

입력 2016-11-07 08:53 | 수정 2016-11-07 08:58

▲ 프링글스 애플 카라멜. ⓒ프링글스

세계적인 감자칩 브랜드 프링글스가 상큼한 사과와 달콤한 카라멜 맛이 조화를 이룬 '프링글스 애플 카라멜'을 전세계 최초 국내 단독으로 13만개 한정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프링글스 애플 카라멜'은 미국과 유럽 등 해외에서 녹인 카라멜을 사과에 코팅해 먹는 유명 디저트 '카라멜 애플'에서 영감을 받아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감자칩에 구현했다. 사과 특유의 향과 카라멜의 은은한 달콤함이 감자칩과 절묘하게 어우러져 마치 이국적인 디저트를 먹는 듯한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패키지에는 그린 컬러를 바탕으로 프링글스 감자칩과 사과 위로 카라멜 시럽이 흘러내리는 모습을 디자인해 상큼 달콤한 맛을 시각화하며 제품의 속성을 잘 표현해냈다. 

손은정 마케팅부 과장은 "국내 소비자들의 새로운 맛에 대한 니즈가 높은 점을 반영해 해외 유명 디저트에서 영감을 얻어 애플 카라멜을 한정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다양한 맛을 개발해서 한국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켜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프링글스 애플 카라멜'은 홈플러스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하며 110g 용량에 가격은 2700원이다.

김수경 muse@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