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동시간대 방송 판매율 TOP 5 등극도마, 볶음, 고기·김치 3종 세트 구성
  • ▲ 한경희생활과학의 가위칼 3종 세트.ⓒ한경희생활과학
    ▲ 한경희생활과학의 가위칼 3종 세트.ⓒ한경희생활과학



    한경희생활과학의 아이디어 상품 가위칼이 출시 초기부터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호조세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홈앤쇼핑에 론칭한 뒤 판매율 80%를 넘어선 가운데, 추가 방송까지 잡히면서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한경희생활과학은 지난달 28일 홈앤쇼핑을 통해 론칭했다.

     

    당시 오후 2시30분부터 3시20분까지 50분간 방송이 진행됐고, 판매율은 81%를 기록했다. 동시간대 상품 가운데 판매율 기준으로 TOP5 안에 든 것이다. 타 제품들의 판매율은 평균 50~60%에 불과했다.

    한경희생활과학의 가위칼은 양파, 당근, 오이 등 식재료를 도마 없이 조리할 수 있는 상품으로 칼로 자른 듯이 간편하게 손질할 수 있다.

    총 3종으로 구성된 가위칼 세트는 도마 가위칼, 고기·김치 가위칼, 볶음 가위칼(전용세척솔 포함) 등이 포함된다. 특히 마텐자이트 스테인레스 스틸에 템퍼링 공법으로 강도를 강화해 평소와 같은 가위질에도 둥글고 큰 식재료를 손쉽게 절단할 수 있다.

    한경희생활과학은 첫 홈쇼핑 방송의 흥행을 앞세워 오는 15일 오후 4시 10분부터 50분까지 40분간 방송을 추가 기획했다.

    한경희생활과학 관계자는 "완판까지는 아니지만 입소문을 타고 사전예약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홈앤쇼핑에서 이달 15일 추가 방송이 계획된 만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한경희생활과학의 가위칼 가격은 4만4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