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점 구매금액 온라인으로 100% 페이백 제공 등 온-오프라인 연계 사은 행사 펼쳐
-
HDC신라면세점이 개점 1주년을 맞아 오는 1월 19일까지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우선 지방시, 토리버치, 버버리, 페라가모, 코치, 막스마라, 제냐 등 명품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최대 7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겨울 정기 세일이 진행된다.
개점 1주년을 기념해 전 구매 고객을 대상, 한 달간 '30일간의 세계여행'이라는 이벤트 타이틀로 100% 당첨되는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매일 1명의 고객에게는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마지막 날에는 전 참여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선불카드, 여행용 필수품, 뷰티 아이템도 개점 1주년 기념 프로모션으로 지급된다.
이 밖에도 25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용산 본점에서 최대 29만원 선불카드를 제공한다. 이 기간 동안 본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인터넷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으로 100% 페이백해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인터넷점에서도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회원들에게 1만원 적립금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이종호 HDC신라면세점 마케팅팀 팀장은 "지난 1년 동안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 보내주신 고객의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