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영상파트에 총 16명 모집할 예정


  • 현대약품(대표 김영학)은 오는 12월 13일까지 기업 마케팅 실무를 생생히 체험할 수 있는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6기'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9년 째를 맞이한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는 대학생들이 방학기간을 통해 실무 마케팅 기획부터 광고, 바이럴 영상 제작 및 홍보까지 두루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대학생 실무 참여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실전! 영상 콘텐츠 마케팅 챌린저'를 주제로 진행되며, 대학생 마케터는 사전 온라인 심사를 거쳐 기획파트와 영상파트에 총 16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최종합격자는 다음달 22일부터 내년 2월 27일까지 약 두 달간 현대약품의 대표상품인 미에로화이바와 케라네일, 루핑점안액 브랜드 홍보를 위한 기획, 영상 콘텐츠 제작, 홍보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각 팀 별 마케팅활동비가 지급되며, 우수팀에게는 약 350만원 상당의 상금 혜택이 주어진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현직 마케팅팀 실무진들의 꼼꼼한 멘토링과 분야별 특강, 실제 마케팅 현장에서 필요한 노하우를 한꺼번에 배울 수 있어 졸업 전 실무 경험을 쌓고 싶은 대학생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강조하면서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독려했다.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6기'는 마케팅 활동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지원 접수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현대약품 홈페이지(www.hdpharm.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