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체형과 수면습관 및 라이프스타일 토대로 제작… 최적화된 수면 환경 제공
-
시몬스가 12월 1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최상위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 컬렉션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은 프리미엄 침대 판매량이 전년 대비 51.8%(11월 말 기준) 증가하며 프리미엄 시장에서 성장세를 보이는 강남의 핵심 상권이다.
최근에는 강남점 리뉴얼을 통해 '프리미엄 혼수 전문관'을 런칭하며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의 필수 방문지로도 주목 받으며 최상위 컬렉션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시몬스 침대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방문한 고객들의 '뷰티레스트 블랙' 컬렉션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팝업스토어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100억원대가 넘는 국내 프리미엄 침대 시장에서 출시 4개월 만에 매출 30억원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는 '뷰티레스트 블랙' 특별전으로 진행된다.
여타 수입 매트리스와는 달리 한국에서 자체 생산하는 '뷰티레스트 블랙' 컬렉션은 덕시아나·해스텐스 등 기존 초고가 수입 브랜드들이 선점하고 있던 프리미엄 침대 시장에서 한국인의 체형과 수면습관 및 라이프스타일을 토대로 제작돼 고객에게 가장 최적화된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내구성 및 친환경 인증도 기준에 부합했다.
1936가지 항목은 목재류, 원단, 내장재 등의 자재뿐만 아니라 시몬스를 대표하는 포켓스프링까지 매트리스 생산 과정에 대한 모든 것을 검사하는 품질 검증 체크리스트다.
'뷰티레스트 블랙' 컬렉션은 1920년대 파리에서 시작해 미국 상류사회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한 아르데코 예술 양식의 화려함과 고급스러움과 시몬스만의 세련된 침실 룩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소재 역시 최상위급으로 구성됐다.
실제로 벨기에산 원단, 이탈리아산 포켓 부직포, 영국산 마이크로 포켓스프링, 네덜란드산 캐시미어 패딩 등 침대에는 잘 사용하지 않는 최고 퀄리티의 수입 자재가 사용됐다. 또 린넨·실크 등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최고급 소재만 엄선해 진정한 럭셔리의 정수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시몬스 침대는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뷰티레스트 블랙' 컬렉션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과 40만~100만원 대 상당의 호텔 베딩을 증정한다. 방문 고객 전원에게 수면 전문가인 슬립마스터가 현장에서 일대일 수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올바른 침대 선택을 도와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