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SEOUL) 버전 티셔츠 크롬 하츠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판매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크롬 하츠(Chrome Hearts)는 오프 화이트 c/o 버질 아블로(Off-White c/o Virgil Abloh)와의 협업을 통해 독특한 그래픽 디자인이 특징인 한정판 티셔츠를 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프 화이트 c/o 버질 아블로(이하 오프 화이트)는 흑인 패션과 스트리트 감성을 담은 캐주얼 스타일에 강렬하고 화려한 느낌을 접목한 하이엔드 브랜드로 국내외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협업 제품은 앞면에 작은 포켓이 있는 크롬하츠의 기본 검정 반팔 티셔츠를 새롭게 디자인했다.

    티셔츠 뒷면에는 크롬 하츠와 오프 화이트의 브랜드 로고를 비롯해 두 브랜드의 제품들이 판매되는 전 세계 17개 도시명이 흰색으로 프린팅 돼 있다. 심플한 기본 스타일에 각 글자의 영문 그래픽이 포인트로 돋보이며 어떤 옷에든 캐주얼하게 매치할 수 있다.

    각 도시의 크롬하츠 매장에서 해당 도시명이 들어간 티셔츠를 판매하며 뉴욕의 버그도프 굿맨, 파리의 꼴레뜨 등 일부 셀렉트 숍에서도 판매가 이뤄질 예정이다.

    서울 매장에서 판매 되는 티셔츠에는 'SEOUL'이라는 글씨가 새겨져 있으며, 제품 앞쪽 가슴 부분의 작은 포켓에서도 브랜드 로고와 서울 도시명을 발견할 수 있다.

    정혜령 크롬하츠 마케팅 담당자는 "자유로운 개성이 돋보이는 두 브랜드의 특징이 담긴 제품으로 오직 서울에서만 서울 버전 한정판 티셔츠를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서울 버전은 크롬하츠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