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단계에서부터 입체 패턴 제작 방식을 적용해 착용 시 편안해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Design United)'가 기능성 점퍼 아키텍트(ARCHITECT) 라인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아키텍트 라인은 기획 단계에서부터 입체 패턴을 떠서 디자인 해 옷을 입었을 때 착용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건축가가 설계 도면을 그리듯 체계적으로 디자인하고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아키텍트'라는 이름을 붙였다.

    겉감의 경우 눈과 비를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발수 가공과 얼굴을 보호해 보온 효과를 높이는 후드 트리밍(모자에 털 부착)으로 기능을 향상시켰다. 충전재로는 다운 등을 사용하여 보온성을 높였고, 재귀반사(빛 반사 기능) 테이프를 사용해 어두운 곳에서의 사용자 안전까지 고려했다.

    아키텍트 라인은 디자인과 소재, 기능 면에서 기존 점퍼 라인을 보완해 총 다섯 종류로 출시됐다. 성인 다운점퍼와 웰론점퍼, 아동 구스다운점퍼로 구성되어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하다.

    기존 다운점퍼에 비해 더 편안한 느낌의 소재를 사용했으며 복원력이 뛰어난 경량의 다운충전재, 고급스러운 리얼 라쿤 후드 트리밍으로 보온효과를 높였다.

    웰론을 충전재로 사용한 '아키텍트 배색점퍼'와 '아키텍트 4포켓 점퍼'는 후드 트리밍을 7cm 인조라쿤털로 사용해 보온성과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했다.

    배색 디자인과 앞쪽 커다란 포켓 디자인으로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다.

    '아키텍트 아동 구스다운 점퍼'는 주요 다운 점퍼를 소형 제작한 것으로 성인 점퍼와 동일한 소재, 컬러를 사용해 패밀리 룩 연출이 가능하다.

    모자 부분의 풍성한 라쿤털은 방풍에 효과적이며, 빛을 반사하는 디테일은 어두운 곳에서도 어린이의 안전을 지켜준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디자인 유나이티드 관계자는 "아키텍트 라인은 기존 제품에 비해 기능성을 향상시키고 디자인에서도 고급스러움을 더했다"며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성능 점퍼 제품으로 소재와 기능을 세분화해 차별화를 시도했다"고 말했다.

    아키텍트 점퍼는 13만9900~19만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디자인 유나이티드 전국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온라인 부티크 SI빌리지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