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9일까지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기념 프로모션 진행
-
HDC신라면세점이 개점 1주년을 맞아 진행한 ‘30일 간의 세계여행’ 이벤트를 성료하고 1000만원 여행상품권 당첨자를 발표했다고 30일 밝혔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지난 한 달간 ‘30일 간의 세계여행’을 통해 구매 고객에게 매일 1명씩 최대 200만원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했다. 특히 이벤트 마지막 날인 지난 23일에는 참여고객 중 1명을 선정, 10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제공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종호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마케팅팀 팀장은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1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이번이벤트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의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풍성한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내달 19일까지 개점 1주년을 기념한 프로모션이 지속된다. 25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용산 본점에서 최대 29만원 선불카드를 제공하며, 모든 신규 가입고객에게는 선불카드 1만원 증정 및 300달러 이상 구매 시 골드멤버십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월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50명의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방문 예약 서비스 및 이벤트도 진행된다.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방문 일정을 고객이 예약하고, 일정에 맞춰 용산 본점에 방문하면 인기브랜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VIP 체험권(1일), 선불카드 1만원, 구매 금액에 따라 즉시 시용할 수 있는 금액 사은권(1·3·5만원)을 받고 프리미엄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이번 1주년 기념 프로모션과 관련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거나,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을 통해 직접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