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CC
    ▲ ⓒKCC


    KCC(대표: 정몽익)가 자사 건축 및 인테리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쇼핑센터인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을 새단장했다.

    2일 KCC 관계자는 "리뉴얼을 통해 방문 고객이 쇼핑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매장 구성을 효율적으로 변화시켰고 제품 다양화에도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가장 먼저 2층에 있던 홈씨씨인테리어 패키지 쇼룸을 1층 입구 중앙에 배치해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KCC가 제안하는 건축자재 및 인테리어 제품을 바로 확인할 수 있게 만들었다.

    또 원하는 색상을 현장에서 즉시 조색할 수 있는 페인트 코너와 원하는 크기의 목재를 재단해 구입할 수 있는 DIY(do it yourself) 목재 코너를 새롭게 선보인다.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은 인천광역시 서구 원창동에 지상 2층, 약 3000평 규모로 2010년 6월 첫 선을 보인 건축, 인테리어 자재 전문 매장이다.

    회사 관계자는 "매장 주변에 청라 신도시 입주가 마무리 돼 인구 유입이 늘어나 방문객이 늘어나고 있어 매장에 새로운 변화를 시도했다"며 "창호, 바닥재, 벽지, 페인트 등 건축자재와 욕실, 주방 등 다양한 공간의 인테리어 관련 상품을 판매에서 시공까지 원스톱으로 책임지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