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6명 패널로 위촉…6월까지 약4개월간 활동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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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K저축은행은 지난 2일 서울 대한상공회의소 본점에서 '제 1기 OK저축은행 온라인채널 고객패널 발대식’을 열었다고 6일 밝혔다.

    OK저축은행은 이 자리에서 지난 1월10일부터 2월2일까지 응모한 고객들 가운데 선발한 6명을 온라인채널 고객 패널로 위촉했다.

    온라인채널 고객패널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이달부터 오는 6월까지 약 4개월동안 ▲OK저축은행 및 타사 온라인(모바일) 서비스 체험·평가 ▲서비스 만족도 인터뷰 및 설문조사 ▲개선 아이디어 제안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정길호 대표이사는 발대식에서 "이번 온라인채널 고객패널제도를 통해 고객들의 애정 어린 충고와 작은 의견 하나까지 신중히 검토해 상품·서비스 개선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라며 "궁극적으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실질적인 체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