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는 통기성 좋아 시원하고, 겨울에는 온열기구 사용이 가능해 따뜻한 메모리폼 장착
  • ▲ 디퍼 라텍스 매트리스. ⓒ한샘
    ▲ 디퍼 라텍스 매트리스. ⓒ한샘

    한샘이 자사의 온라인쇼핑몰 한샘몰에서 ‘디퍼’ 라텍스 매트리스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17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디퍼’ 라텍스 매트리스는 한쪽은 라텍스로, 다른 한쪽은 메모리폼으로 구성돼 하나의 매트리스로 두 가지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다. 

    봄가을에는 포근하고 탄탄한 라텍스 매트리스로 사용하다가, 여름에는 바람이 잘 통해 시원한 메모리폼으로 뒤집어 사용하면 된다. 겨울에도 메모리폼 위에 전기장판 등 온열기구를 올려 사용할 수 있어 4철 최적의 수면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디퍼는 두 개의 매트리스를 붙일 때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폼을 녹여서 이어 붙이는 ‘2-way’ 공법을 사용해 유해물질 방출 걱정이 없다는 것이 장점이다.

    가격은 수퍼싱글(SS)과 퀸(Q) 사이즈가 각각 45만9000원과 65만9000원이다. 17일까지는 출시를 기념해 수퍼싱글과 퀸 사이즈를 각각 35만9000원과 47만9000원에 판매한다.  

    ‘디퍼’ 라텍스 매트리스 출시 ‘소식을 SNS를 통해 공유할 경우, 추가로 2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디퍼’ 라텍스 매트리스는 하나의 매트리스로 2배의 효과를 누리면서도 가격은 매우 합리적”이라며 “출시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