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캠페인 '자신만의 색을 찾아 보세요' 진행참여자 사진 분석해 '나만의 색' 추천 관심 집중
  • ▲ QLED TV 자료사진.ⓒ삼성전자
    ▲ QLED TV 자료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QLED(양자점발광다이오드) TV'의 우수성을 알리는 새로운 소셜 미디어 캠페인 '자신만의 색을 찾아 보세요(Find Your Color)'를 시작한다.

    4일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QLED TV가 표현하는 10억 개의 색 중 나만의 대표색을 찾아 제품의 진정한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라며 "오는 6월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행사 참여자가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자신의 SNS 채널에 로그인하면, 자신이 과거에 올린 사진들의 색을 바로 분석해 가장 어울리는 색을 추천해 준다. 분석 결과 나온 나만의 색을 사진에 입혀 SNS 채널에 바로 게재할 수 있고, '#FindYourColor', '#QLEDTV' 등의 해시태그를 통해 다른 사람들의 사진과 대표색들을 감상할 수 있다.

    한승희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상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삼성의 혁신 제품인 QLED TV와 가장 좋아하는 나만의 색을 함께 찾아보는 즐거운 경험을 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3월 글로벌 출시된 삼성 QLED TV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컬러 볼륨 100%와 10억 개의 색을 표현하는 등 최고의 화질을 구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