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서비스 개발 협업 확대 예정도
  • ▲ 최진환 ADT캡스 대표이사(오), 박윤식 한화손해보험 주식회사 대표이사가(왼)ⓒADT캡스
    ▲ 최진환 ADT캡스 대표이사(오), 박윤식 한화손해보험 주식회사 대표이사가(왼)ⓒADT캡스

     

    ADT캡스가 지난 5일 서울 삼성동 ADT캡스 본사에서 한화손해보험 주식회사와 '화재안심 서비스 업무지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지난 2월 출시한 ADT캡스의 '화재안심 서비스'에 대한 유기적 업무 지원을 약속했다.

    또한 두 기업은 향후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한 보험서비스 개발 협업을 확대하고, 추가 협력모델에 필요한 업무 교류를 진행키로 합의했다.

    ADT캡스의 '화재안심 서비스'는 기존 화재보험과 달리 항목별 한도 제한이 없는 실손형으로, 저렴한 금액으로 보상한도를 올릴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일반 사업자가 가입하기 어려운 유리손해, 전기손해, 급배수 누출 손해 등이 기본 옵션으로 제공된다.

    ADT캡스 측은 "지난 2월 출시한 '화재안심 서비스'는 3월 한 달간 가입자가 2200여 명을 돌파하는 등 효율적 혜택을 바탕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최진환 ADT캡스 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들과의 전략적 업무제휴를 통해 고객 가치 중심의 부가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