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GV가 내 집 안방처럼 편하게 만화를 보며 뒹굴 수 있는 신개념 만화카페를 선보인다.
CGV는 컬처플렉스 활동의 일환으로 오는 5월 4일 CGV영등포 6층에 만화카페 '롤롤(lolol)'을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영화 관람 전이나 후에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만화를 보며 휴식도 취하고 만화와 연계된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브랜드명 '롤롤'은 보고, 먹고, 굴러다니는 즐거움과 행복함에 '만세(lol)'를 외치는 모습을 형상화했다.
'롤롤'에는 순정·로맨스, SF·판타지, 액션·무협, 명랑·코믹, 공포·추리, 소설, 키즈, 아트·일러스트 등 13가지 섹션으로 총 1만6000여 권의 만화가 구비돼 있다.
극장 속 만화 카페답게 마블, DC 코믹스, 웹툰, 그래픽노블 등 영화 원작이 된 다양한 만화를 볼 수 있다. 이외에도 '드래곤볼', '슬램덩크' 같은 추억의 만화와 지브리 애니메이션 아트집처럼 쉽게 접하기 어려운 희귀작들도 만나볼 수 있다.
CGV는 '롤롤'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눕거나 앉아서 편하게 만화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좌석으로 공간을 배치했다. 'C, G, V, F, U, N' 알파벳 디자인으로 만든 2~3인용 토굴, 안락한 개인용 빈백(Beanbag), 넓은 평상, 테이블 좌석 등으로 고객들이 자리를 자유롭게 선택해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만화 팬들에게 소장가치가 높은 '원피스', '드래곤볼', '나루토', '스타워즈' 등의 피규어를 포함해 다양한 만화 캐릭터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롤롤'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간식 메뉴들을 준비해 고객들에게 먹는 즐거움을 더했다. 만화책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라면, 떡볶이, 포테이토, 피자 등을 단품 또는 세트(탄산음료 포함)로 선보인다.
CGV 매점 내 인기 메뉴인 팝콘, 핫도그, 즉석구이 오징어, 치즈볼, 나쵸 등을 함께 판매한다. 이외에도 커피, 맥주, 병 음료 등 다양한 카페 메뉴들을 준비했다.
'롤롤'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밤 12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한다. 기본 이용 시간은 30분에 2000원이며 이후 15분 당 1000원이 추가된다.
CGV영등포에서 영화를 관람하거나 매점을 이용하는 고객은 시간당 1000원 할인, 해피 아워(Happy Hour)인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 사이에 입장하는 고객은 시간당 2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5월 31일까지는 타임스퀘어몰 이용 영수증을 지참하거나 CGV영등포 7층 VR PARK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GV는 '롤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현장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 31일까지 매일 만화책 사이에 숨겨진 10개의 '롤롤 티켓(스크래치 쿠폰)' 중 1개를 찾으면 원피스 만화 전집, 만화 퍼즐, 골드클래스 관람권(1인 2매), 2D 일반 영화 관람권(1인 2매) 등의 경품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101, 1010, 10101번째 이용 고객에게는 크고 작은 인기 만화 캐릭터 피규어를 선물로 증정한다. SNS 인증, 스탬프 미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