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어퓨 보노보노
    ▲ ⓒ어퓨 보노보노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어퓨는 ‘보노보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메이크업 팔레트, 립 펜슬, 크림 틴트, 블러셔 등 총 4종 19품목으로 구성됐다.

    보노보노는 일본 만화가 이가라시 미키오의 작품으로 1986년 연재가 시작됐다. 아기 해달인 보노보노와 그 친구인 다람쥐 포로리, 너구리인 너부리 3인방의 이야기를 귀엽고 감성적으로 표현해 인기를 끌었다.

    어퓨측은 보노보노 에니메이션이 현재 어퓨의 주요 고객인 20대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었고 캐릭터 디자인이 귀여운 점을 감안해 이번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어퓨 보노보노 에디션 ‘필터 팔레트’는 아이섀도와 립, 치크, 하이라이터 등의 메이크업을 하나의 제품으로 완성할 수 있는 다기능 7구 메이크업 팔레트다. 피부톤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1호 ‘웜데이타임’과 2호 ‘쿨나잇뷰’ 2품목이 준비됐다. 가격은 1만8000원이다.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 ‘아크릴 크림 틴트(7.3g, 6000원)’와 ‘컬러 립 펜슬(1g, 5800원)’ 2종이 색상 별로 각각 6품목씩 선보였다.

    두 종류 모두 발색과 지속력이 장점으로 원하는 제형과 메이크업 방식에 따라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생기있는 볼을 표현할 수 있는 ‘크리미 칙촉 블러셔’도 보노보노 에디션으로 5품목이 나왔다. 2.3g에 가격은 4500원이다.